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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5월 25일

생활문화국

도쿄도 소비생활 종합센터의 소비생활 상담 전화에 의한 외국어 상담을 개시했습니다!

쿄도 소비생활 종합센터에서는, 외국어(영어/중국어/한국어) 전화 상담을 4월부터 개시했습니다. 외국어로 전화 상담이 들어오면, 통역 오퍼레이터에 연결하여 삼자 간 대화로 상담 대응합니다. 물품 구매나 계약 시에 발생한 문제 등, 소비생활 중에 곤란을 겪으신 분은 꼭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대응 언어

어, 중국어, 한국어

상담 방법

화 또는 방문해 주시면 상담원을 통해 통역 오퍼레이터에게 전화를 연결하여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은 무료입니다. 통화료는 상담자의 부담입니다.

느 때와 같이 통역자(영어/중국어/한국어)가 동석하는 면담 형태의 상담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통역자의 동석을 희망하시는 경우에는, 미리 전화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일 예약은 원하시는 날짜에 대응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예약 후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 상담은 도쿄도 내에 거주, 근무, 재학 중인 분이 대상입니다.
  • 외국어 상담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도쿄 생활 WEB”에서 영어/중국어/한국어 안내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상담처

쿄도 소비생활 종합센터

  • TEL:03-3235-1155
  • 접수 시간:월~토(공휴일, 연말연시는 제외) 9시 00분~17시 00분
  • 주소:도쿄도 신주쿠구 카구라가시 1-1센트럴 플라자 16층
  • 액세스 JR이다바시역 서쪽 출구
    • 도쿄 메트로 도자이선・유라쿠초선・난보쿠선 “이다바시”
    • 도에이 지하철 오에도선 “이다바시역” B2b 출구

문의처

도쿄도 소비생활 종합센터 상담과
메일:S0200300@section.metro.tokyo.jp (일본어만 가능)
전화:+81-3-3235-9294 (일본어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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