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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1월23일
도쿄 지하철 주식회사, 교통국

최초로 공동 실시하는 국내외 손님의 매너 향상을 위한 호소
도쿄 메트로 × 교통국 지하철 매너 계발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매너 계발 이벤트 개최 및 매너 포스터를 게시

도쿄 지하철 주식회사(본사: 도쿄도 다이토구, 대표이사 사장: 야마무라 아키요시, 이하 ‘도쿄 메트로’)와 교통국(본국: 도쿄도 신주쿠구, 교통국장: 쓰지부치 히로시)에서는 2020년 1월 24일(금요일)부터 지하철 매너 계발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도쿄 메트로와 교통국은 평소에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승객뿐만 아니라 국내외에서 도쿄를 찾는 손님에게도 쾌적하게 지하철을 이용하도록 공동으로 매너 향상을 호소하는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공동으로 하는 매너 계발은 처음으로 실시하게 됩니다.
손님이 지하철을 이용하실 때의 매너를 이해하실 수 있도록 매너 계발 이벤트를 신주쿠 서쪽 출구 이벤트 스페이스에서 개최하는 동시에 ‘교통약자석’ ‘수하물’ 매너에 관한 포스터를 도쿄 메트로와 교통국의 역 구내와 열차 안에 게시합니다.
앞으로도 손님이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시책을 전개해 가겠습니다.
지하철 매너 계발 캠페인에 관한 상세 내용은 별지(PDF:465KB)를 참조해 주십시오.

포스터 이미지1

‘교통약자석’ 포스터(이미지)

포스터 이미지2

‘수하물’ 포스터 (이미지)

 

문의처

도쿄 메트로 고객센터
전화 0120-104106 (9시 00분~20시 00분 연중무휴)
도에이 교통 고객센터
전화 03-3816-5700 (9시 00분~20시 00분 연중무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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